공지사항

동물자유연대의 다양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퍼시픽랜드 돌고래 이동 후 2군데 상황

어제 퍼시픽랜드 돌고래들 이동 상황은 게시글과 보도를 통해 다 보셨겠지만 서울대공원 여정까지 간단히 알려드립니다.

 

퍼시픽랜드에 1차로 오전 7시부터 작업을 해 오전 11시에 춘삼이 삼팔이(모두 암컷)가 제주 바다로 옮겼고 모든 과정에 안전사고 없이 잘 끝났습니다.

진정제를 맞고 가서 물에 들어갈 때 어떨지 궁금했는데 다행이 곧바로 수영을 하더군요.

아침에 전화가 왔는데 활동성이 거의 죽은 활어를 줬는데 잘 먹었다고 합니다.

 

 

 

오후 5시부터 진행해 다음날 2시가 넘어서 끝난 2차 작업의 서울대공원행, 병약한 애들이어서 가장 걱정되는 과정이었는데 다행히 복순이와 태산이가 잘 버텨줬습니다.

퍼시픽랜드에서 이동박스에 넣으니 다른 애들은 대체로 진정된 상태로 갔는데 복순이는 비교적으로 심하게 요동을 해서 많이 걱정했습니다.

그런데 장거리 여행을 잘 버텨줬고 서울대공원에 약am1 30분경에 도착해 모든 과정이 am2시 넘어서 끝났습니다.

복순이와 태산이는 서울대공원 도착하자마자 검사를 받은 후 입수했는데, 장거리 이송이 무색하게 일단은 운동성이 좋아보였습니다.

 

 

 

서울대공원까지의 이송은 아시아나항공에서 기부로 도와줬습니다. 아시아나 항공에 감사드립니다.

 

4마리가 모두 잘 버텨주어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과 후원으로 4마리 모두의 여정에 축복이 있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