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후기

가족을 만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온센터 입양 동물들의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나린이(현 다미) 입양 2년차 후기

나린이 ( 현 다미 ) 일년 간 어떻게 지냈는지 사진 공유합니다. -활동- 토란이 입양 이후 다미는 어른 고양이가 됐어요! 토란이는 아직 아기 고양이라 엄청 활발해서 혼자서도 장난감이랑 4시간 넘게 놀 정도로 활발한데, 중간중간 지치면 쉬고 있는 다미한테 푹 안기고 다미는 그런 토란이를 그루밍해줘요! 여전히 저희에게는 너무 귀엽고 아기 고양이 같은 다미가 이렇게 동생을 챙기는 어른이 되었습니다 ㅎㅎ 여전히 다미는 보물 찾기를 좋아합니다! 다미가 방에서 기다리는 동안, 간식을 숨겨놓고 "보물찾기 시작~!" 하면서 문을 열어주면 간식을 찾으러 가는 놀이를 하는데, 다미의 숙련도를 토란이가 따라갈 수 없어서 언제나 다미가 90% 이상의 간식을 먹는답니다ㅎㅎ 이런 상황에 맞게 간식은 언제나 조금만 주고 있어요! -식사- 간식은 다미가 많이 먹지만 정량 배식되는 건사료는 토란이에게 자주 양보해요! 처음에는 많이 걱정했는데, 요즘은 AI 발전으로 chatbot을 통해 다미의 행동에 대한 체크를 하고 있답니다. 그래도 혹시나 부족해지지 않게 습사료로 보충해주고 1개월에 한번씩 병원에 가서 정기 검진을 받고 있습니다 ㅎㅎ -화장실- 맛동산과 감자는 적당량으로 매일 생산중입니다.  화장실이 중형1 특대형1이 있는데, 특대형에서는 감자, 중형에서는 맛동산을 열심히 만들고 있답니다 ㅎㅎ 여전히 모래에 뒹구는걸 좋아해서 특대형에서 자주 노는데, 이걸 토란이도 학습해서 요즘은 둘이 모래놀이에 푹빠져있답니다 ㅎㅎ 벌써 2026년이네요 ㅎㅎ 가끔 핸드폰에 n년 전의 오늘 내 사진이라며 모음집을 보여주는데, 다미 사진이 매일매일 한가득입니다 ㅎㅎ 그 사진들을 보면 너무 행복해서 하루에 한번은 꼭 웃게 되네요 ㅎㅎ 이런 복덩이를 데리고 있게 도와주신 동물자유연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ㅎㅎ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나린이(현 다미) 입양 2년차 후기 나린이(현 다미) 입양 2년차 후기 나린이(현 다미) 입양 2년차 후기 나린이(현 다미) 입양 2년차 후기 나린이(현 다미) 입양 2년차 후기 나린이(현 다미) 입양 2년차 후기 나린이(현 다미) 입양 2년차 후기 나린이(현 다미) 입양 2년차 후기 나린이(현 다미) 입양 2년차 후기



댓글

이혜영 2026.01.29

우리 예쁜 딸들! 건강하고 사이좋게 지내줘서 고마워ㅎㅎ 앞으로도 행복하게 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