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후기

가족을 만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온센터 입양 동물들의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치치 소식 전합니다. (곤지암 강아지공장 구조견, 곤지암83)

안녕하세요. 치치 보호자 입니다. 얼마전에 수정체 전방탈구 소식을 전해 드렸었습니다. 치치가 지난 12월에 감기로 병원에서 엑스레이를 찍었다가 폐에 종양이 발견 되었습니다. 지난주 화요일에 수술을 받고 이번주 퇴원 했습니다. 조직검사 결과 악성종양 이라고 항암권유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금전적으로 이미 부담이 너무 되어 항암을 못하게 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 안구 수술과 폐엽절체술로 천만원 가까운 돈을 지불한 상황인데, 금액을 떠나서 집안 경제도 전보다 어려워지게 되어서 마음과는 다르게 적극적인 지원을 해주지 못할거 같아서 눈물이 납니다. 동물자유연대 여러분들께 치치의 상황을 알려야 할것같아 이렇게 입양 후기에 남겨 봅니다. 다음주에 실밥풀러 병원에 방문예정인데, 그때부터 항암치료 시작하자고 병원에서 권유하셨는데 항암도 못하게 될거 같아서 너무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잘 고민하여 결정하겠지만, 부디 저희 치치가 이 모든 역경을 견뎌내고 저의 곁에 조금 더 있어주면 좋겠습니다. 다른 소식이 생기면 다시 전해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치치 소식 전합니다. (곤지암 강아지공장 구조견, 곤지암8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