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후기

가족을 만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온센터 입양 동물들의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설이 (구, 쮸니) 입양 1년 후기

설이 (구, 쮸니) 입양 1년 후기 설이 (구, 쮸니) 입양 1년 후기 설이 (구, 쮸니) 입양 1년 후기 설이 (구, 쮸니) 입양 1년 후기 설이 (구, 쮸니) 입양 1년 후기 설이 (구, 쮸니) 입양 1년 후기 설이 (구, 쮸니) 입양 1년 후기 설이 (구, 쮸니) 입양 1년 후기

안녕하세요.

설이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1년이 조금 넘었네요)


먼저 설이는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2월 초 건강검진을 했고 특이사항 없이 건강하다고 이야기 들었습니다.


처음에 비해 인간(집사)을 좀 좋아해줘요! (아직 갈 길이 더 멀지만) 아침 한정 발라당도 합니다. 

알다기도 모를 설이의 마음이지만

기존에 있던 토야(8세), 또치(7세)와도 잘 지내요. 토야랑 또치가 활발한 설이의 에너지를 감당하기 어려워 할 때도 많지만.... 설이는 이모 삼촌이 좋은지 항상 옆에 꼭 붙어있어요.

여전히 집사를 보면서 하앍을 하고, 도망가고 잘 안잡히지만... 평온한 상태에서 케어 잘 받을 때도 있어서 힘들지만 발톱도 깎이고, 턱도 닦이고, 빗질도 해주며 지내고 있습니다. (양치는 여전히 좀 어려움..)

아직도 갈 길이 멀지만

설이의 마음이 더 열리길 기다리며 함께 지내고 있을게요!





댓글

온센터 2025.03.15

설이가 점점 마음을 열어가는 것 같아 기쁩니다. 건강하다니 그보다 더 바랄 게 없네요. 이 모든게 보호자님의 사랑과 정성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설이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행복으로 가득하길 바랄게요!


이원영 2025.03.04

세 고양이의 다정한 모습에 저절로 미소가 나와 마음이 따뜻해 집니다. 속도는 느리지만 설이가 사람 가족과도 조금씩 더 가까와지길 바랄께요. 설이네 가족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