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후기

가족을 만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온센터 입양 동물들의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크리스마스 수술 잘 되길 기원해주세요..

크리스마스 수술 잘 되길 기원해주세요.. 크리스마스 수술 잘 되길 기원해주세요.. 크리스마스 수술 잘 되길 기원해주세요..

내일 우리 크리스마스가 유선종양 수술을 합니다.
동자련 사무실에 처음 왔을때 한개였던 유선종양이 불과 4개월 사이에 크고 작은 종양 7개 정도가 더 늘었습니다.
올리브 선생님들께서 더 커진 다음에 수술하는 것 보다는 크기가 작을때 수술하는것이 낫다고 하셔서 수술을 결정했답니다.
부디 우리 크리스가 수술 무사히 마치고 빨리 건강해 지기를 우리 회원님들께서 함께 기원해 주신다면 귀염둥이 우리 크리스에게 큰 힘이 될것 같아요.

사진은 지난달 우리가족들이 영종도에 놀러갔다 찍은 사진이랍니다.
바닷가 모래사장에서 행복한 표정으로 정신없이 뛰어다니는 크리스를 보니 저도 행복해 지더라구요.

우리 크리스 얼마나 귀염댕이인지 제가 그 귀여움의 바다에 풍덩 빠져 둑을것 같답니다.
밥 먹는 모습, 잠자는 모습까지도 귀여운 우리 크리스.
저와 친한 주위 사람들도 크리스의 마력에 빠져 예뻐 둑으려고 한다는 ㅎㅎㅎ  

내일 수술 잘 마치고 소식 다시 올릴께요~~  

 




댓글

김리은 2008.10.22

이런! 오늘이 22일인데.. 수술 잘 됐길 바래요-_ㅠ


얄리언니 2008.10.11

아... 그 심정 진짜 잘 알죠. 아이는 입원해 있는데, 혼자 낯선 곳에서 두려워할 거 알면서도 흥분해서 움직이면 안 좋다고 의사 선생님이 오지 말라고 해서 오도가도 못하고 걱정할 때, 그 심정... 성희님 진짜 힘드시겠어요. 그래도 수술이 잘됐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빨리 이 모든 일이 끝나길... ^^


박성희 2008.10.11

크리스 수술은 잘 되었고 조직검사 결과는 일주일 후에 나온다고 하네요. 악성일 경우엔 둘달 후 또 수술해야 한다고.. 이 수술이 고통이 매우 심하답니다. 우리 크리스 병원에 입원해 있는데 엄마가 돌봐주지도 못하고 안쓰러워서 어찌해야 할지 ㅠㅠ 원장님께서 크리스가 저를 보고 흥분하면 안좋다하시며 월요일 쯤 면회오라고 하셔서 그동안 보고 싶은 것도 참아야 하네요.


쭈누낭 2008.10.10

수술 잘되길 기도할께요... 크리스 수술은 아직인가요? 너무 늦은 감이 있지만 기도 하겠습니다.


박성희 2008.10.10

모두 감사드려요. 내일 무슨 일이 있을지 아무것도 모르는 크리스는 오늘도 발랄하고 해맑은 모습으로 산책도 하시고 목욕도 하셨답니다. 지금 이모 베개 위에 올라가서 졸린 눈 꿈벅꿈벅 하고 있네요.


김은숙 2008.10.09

수술 꼭 잘될거예요.~


최현미 2008.10.09

이쁜 크리스마스 잘 해낼거야.. 성희님도 옆에서 너무 걱정하느라고 애보다 먼저 진빠지지않게 기운내고....


박경화 2008.10.09

크리스마스~ 당연 잘 견딜거에요. 이제사 복을 누리고 사는데... 암요... 잘 될 거에요!!!


풍세엄마 2008.10.09

그런일이 있군요.. 화이팅 클스야~! 성희님도 화이팅요! 이넘 늦복차기 싫어서 라도 수술잘하고 금방 기운차릴꺼에요~ 언젠가 클스 꼬리로 볼터치를 꼭 하고싶은...


쿠키 2008.10.09

어머? 크리 스 수술하는구나.. 크리스 홧팅!!! 박성희님 방가방가~~고마워요~~~


이경숙 2008.10.09

클스....홧팅이얏!!!...박성희님도요!!!


해피워니 2008.10.09

오~클스+_+! 미모는 여전하군...수술 잘할수있지? 잘할거시야!!!!!!!!!!


윤정임 2008.10.09

이뿐녀석....드디어 수술을 하는군요... 늦복있는 크리스..무사히 잘 될 거예요.. 요너무새끼 크리스야~~ 힘내라~ 싸랑해


얄리언니 2008.10.09

에고... 맘이 많이 안 좋으시겠어요. 수술 잘될거에요. 걱정마세요~ ^0^ 클수마수야, 별일 없을거야. 걱정하지말고, 잠깐 코~ 잤다가 툭툭 털고 일어나거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