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후기

가족을 만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온센터 입양 동물들의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리카(헐크로 이름 개정)가 맘을 만나서 행복하게 동행하는 모습요.

리카(헐크로 이름 개정)가  맘을 만나서 행복하게  동행하는 모습요. 리카(헐크로 이름 개정)가  맘을 만나서 행복하게  동행하는 모습요. 리카(헐크로 이름 개정)가  맘을 만나서 행복하게  동행하는 모습요. 리카(헐크로 이름 개정)가  맘을 만나서 행복하게  동행하는 모습요. 리카(헐크로 이름 개정)가  맘을 만나서 행복하게  동행하는 모습요.

생각보다 잘 적응 하네요.

첫날은 긴장해서 거실과 방을 빙글빙글 돌아다녀 걱정 했는데..

오늘 퇴근해보니 ... 잠깐 서먹 서먹! 10여분 지나니 제 다리를 코끝으로 쿡 쿡! 관심가져 달라...

식탁에서 지 먹일려고 요리중인데.. 달라고 보채기도 하고!

지금은 키보드 소리들으면서 엎드려  초저녁 잠을 자고 있네요. ㅋ

동물자유연대 선생님들께서 우리 리카를 잘 보살펴주시다가 저에게 보내주셔서 무한 감사요.

그리고 지켜봐주셔요.

리카(헐크)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20년을 같이  동행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깽이마리 2021.01.30

리카야 축하해... 리카에게 꽃길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예은 2021.01.30

리카를 후원하던 대부모 중 한 명입니다~ 오늘 리카의 입양 소식을 듣고 얼마나 기뻤는 지 몰라요. 이제 헐크라고 불러야겠죠? 비록 직접 만나지 못한 헐크지만, 입양 모습과 적응 모습이 한껏 행복해 보여 참으로 기쁩니다!!! 행복한 가정으로 입양된 것 같아 뭉클하고 따뜻해집니다. 감사합니다. 헐크에게 가족이 생겼으니, 저는 이제 다른 댕댕이들의 대부모가 되도록 할게요! 다시 한 번 ㄹㅣ카(헐크)의 가족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간하세요 ♡


토리 2021.01.29

리카야 행복하게 건강하게 지내!!!


소문 2021.01.27

입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