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이야기
- 2010.05.04
이름 : 순이 (애가 순해서 우선 그렇게 붙여보았습니다)
성별 : 여 (중성화 전)
나이 : 1년 조금 넘은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견종 : 웰시코기이거나 웰시코기 믹스
성격 : 아주 아주 순합니다. 사람을 너무 좋아하고 발라당의 귀재입니다. 한 삼일쯤 지나면 짖을 법도 한데 전혀 헛짖음이 없다고 원장님이 그러셨습니다.
배변 : 패드에 하려고 노력하는 걸 보니 가르치면 성공적으로 가릴 것 같은 싹수가 보입니다.
교통사고가 난 순이를 김복영님께서 구조하여 임시보호중 입니다.
순이가 이제는 편히 쉴 수 있게 따스한 품을 내어주세요!
입양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입양신청서 작성해 주세요
서울 은평구 갈현동에서 우리 멍이랑 산책을 하다가 이 아이(순이)가 마을 버스에 치이는 걸 보고 말았습니다 ㅜ ㅜ
119전화해서 병원에 싣고 갔는데 엑스레이도 안찍고 다리 그냥 눌러 보더니 뭐, 뼈는 안다친 거 같으니 두고 가라는 거예요... (10일 보호 후 안락사...)
그래도 찍어보자고 하니 알아서 할테니 발견자는 그냥 가라고만 하더라구요....
그래서 돈을 낼테니 찍어보자고 하니까 그제야 찍어주시네요. 다행히 뼈는 안 다쳤다고 합니다.
그 병원이 영 못미더워서 일단 제가 임보자로 자처하고 제가 다니는 병원으로 옮겨서 일단 각종 검사및조치는 다 했습니다.
병원들과 발견 장소 주변으로 전단지를 붙였으나 주인에게선 연락이 없습니다.
목줄이 있었던 걸 봐선 분명 주인이 있는 개인데...
마당에서 길렀던 애같은데 집나온지 꽤 된 것 같았어요.
그 날도 길거리에 떨어진 바나나 껍질 집중해서 물고 가다가 차에 치인거거든요 (ㅜㅜ) 불쌍한 놈...
검사 : 파보및코로나 (정상)
홍역 (정상)
심장사상충 (정상)-레볼루션처치및구충제복용
예방접종 : 10일 지켜본 후 광견병및 예방접종하기로 했음
앞쪽 다리는 조금 절룩거렸는데 3일이 지난 지금은 많이 좋아져서 걸어다니네요.
현재 저는 길냥이 출신 냥이님들 두 마리와 학대견 출신 멍이님이 한마리 있어서
더 이상 가족을 들이는 건 무리인데.. 특히 고양이님들이 너무 힘들어하셔서요...
(멍이 들였을 때 스트레스로 피오줌을 누시는 바람에 치료하느라 아주 고생을 했습니다..)
꼭 좋은 주인님 찾아주고 싶습니다.
그럼 부탁드립니다.
불임수술비 및 기타 검진비 : 7만원
1.입양신청서의 작성
입양을 원하시는 분은 우측 상단의 '입양신청하기'를 누르시고 간단한 입양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입양담당자가 연락드리겠습니다.
2. 입양신청 후 전화면담
입양신청자는 단체측의 전화면담에 응해야 하며 면담 결과를 토대로 임시입양자가 최종적으로 입양자를 결정하게 됩니다.
3. 입양동의서 작성 후 입양
입양이 결정되신 분은 마지막으로 입양동의서를 작성하신 후에 유기동물을 입양하실 수 있게 됩니다.^^
4.입양신청시 유의사항
- 유기 동물 입양은 반드시 가족 구성원 전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 보내주신 입양비는 다른 유기동물 구호 및 복지활동에 소중히 쓰여집니다.
- 6
- |
- 746
- |
- 3
eva 2010.05.13
아고~ 이쁜아가인데... 교통사고가 났다니... 안타깝네요~ 짧고 몽톡한 다리가 넘 이뻐요. 진짜 업어오구 싶어요. 지금 임보중인가봐요?
김복영 2010.05.12
순이는 5키로그램정도됩니다 ^^
박원홍 2010.05.11
귀엽네요. 제가 키울 형편만 된다면 키우고 싶은데 좋은 주인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이지은 2010.05.11
순이 키로그램이 얼마나 되나요? 우리 앵두는 2키로 정도 되는데 넘 비교되면 앵두가 스트레스 받을 것 같아서요.. 부모님께도 여쭈어야겠지만
EK 2010.05.08
정말 다들 넘 고생하시네요. 동자련에 정말 감사하단 인사 드리고 싶네요. 아..할일이 태산인데 또 사진보느라....순이 좋은 분 만나서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합니다.
박은정 2010.05.06
예쁜 눈 크고 동그란 코, 귀여운 짧은 다리, 너 진짜 매력적이다. 업어 오고 싶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