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무와 가지는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는 듯하지만, 아직 마음의 문 근처 울타리를 허물지는 못했습니다. 아직 두려움이 만들어내는 울타리를 쌓고 있는 두 친구에게 수달이는 슈퍼히어로가 되어주었습니다. 활동가가 견사에 들어서면 열무와 가지가 마음의 준비를 할 수 있게 수달이는 맨 앞에 나와 두 친구의 방패가 되어줍니다. 그렇게 세 친구는 온센터에서 우정을 나누며 기다림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2021년이 시작되었습니다. 2020년 많은 친구들이 가족을 만나는 모습을 곁에서 지켜보기만 해야 했던 세 친구는 올해 가족을 만날 수 있을까요? 세 친구가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여러분이 그들의 슈퍼히어로가 되어주시는 건 어떨까요! 여러분의 핸드폰 속에 세 친구의 모습을 담아 '온센터에 아직 가족을 기다리는 동물들이 있다.'고 널리 알려주세요! 그들에게 더 나은 내일을 선물하는 일에 함께해주세요🙏🧡
▲ 갤럭시
▲ 아이폰
배경화면 사용 방법
1. '수달이는 열무, 가지의 슈퍼히어로!'를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설정한다.
2. 휴대폰을 볼 때마다 세 친구가 가족과 함께 따뜻한 이불 속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그리며 두 친구를 응원한다.
3. 주변에서 '어, 이 친구들은 누구야?'라고 묻는다면, '동물자유연대에서 보호하는 열무, 수달이, 가지라는 친구야!' 라고 대답한다.
4. 주변 사람들에게 배경화면을 공유하며 반려동물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를 외친다.
배경화면 사용 방법, 참 쉽죠? 많이 많이 사용해주시고, 온센터 동물 친구들이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많이 많이 홍보해주세요!
* 본 이미지는 출처 표기 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나 상업적으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박누리 2021-01-14 16:46 | 삭제
착하고 멋진 수달이 귀여운 열무가지 너무 보고싶구나^^ 활동가님들 사진 다운받기가 안되요 ㅜㅜ
온센터 2021-01-15 16:05 | 삭제
안녕하세요. 사진 파일 수정해드렸습니다. 수달이와 열무, 가지에게 관심 가져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