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물자유연대입니다.
우선, 위기에 처한 동물을 외면하지 않고 제보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만, 현재 전국적으로 피학대 동물이 발생함에 따라 대응 인력이 매우 부족하여 인간으로부터 심각한 학대(도구를 이용한 폭행 등)를 받은 사건에 우선적으로 출동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입소 또한, 보호소 내 공간이 매우 부족하여 심각한 학대를 받은 동물을 우선으로 입소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에, 해당 건은 지자체 민원 신고를 통해 현장 점검을 요청해 주시고 계도 및 행정 조치를 요청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직접적인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며, 직접 민원을 접수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해당 게시글에 댓글 혹은 02-2292-6337(내선번호 1번 → 1번)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위기에 처한 동물을 외면하지 않고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손예령 2026.01.15
안녕하세요, 동물자유연대입니다. 우선, 위기에 처한 동물을 외면하지 않고 제보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만, 현재 전국적으로 피학대 동물이 발생함에 따라 대응 인력이 매우 부족하여 인간으로부터 심각한 학대(도구를 이용한 폭행 등)를 받은 사건에 우선적으로 출동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입소 또한, 보호소 내 공간이 매우 부족하여 심각한 학대를 받은 동물을 우선으로 입소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에, 해당 건은 지자체 민원 신고를 통해 현장 점검을 요청해 주시고 계도 및 행정 조치를 요청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직접적인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하며, 직접 민원을 접수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해당 게시글에 댓글 혹은 02-2292-6337(내선번호 1번 → 1번)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위기에 처한 동물을 외면하지 않고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