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물자유연대입니다.
위기에 처한 동물들을 외면하지 않고 지속적인 돌봄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만, 안타깝게도 현재 동물자유연대에서는 부족한 입소 공간으로 인해 인간에 의한 신체적 학대(폭행 등)를 받은 동물을 우선적으로 구조하고 있으며, 이마저도 힘들게 공간을 마련하여 입소시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단체로의 입소가 불가능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릴 수밖에 없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지금으로서는 지자체의 '사육포기동물인수제'를 통해 지자체 보호소에서의 보호를 요청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으로 보입니다.
직접적으로 도움을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추후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02-2292-6337로 연락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위기에 처한 동물을 외면하지 않고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손예령 2025.12.23
안녕하세요, 동물자유연대입니다. 위기에 처한 동물들을 외면하지 않고 지속적인 돌봄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만, 안타깝게도 현재 동물자유연대에서는 부족한 입소 공간으로 인해 인간에 의한 신체적 학대(폭행 등)를 받은 동물을 우선적으로 구조하고 있으며, 이마저도 힘들게 공간을 마련하여 입소시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단체로의 입소가 불가능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릴 수밖에 없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지금으로서는 지자체의 '사육포기동물인수제'를 통해 지자체 보호소에서의 보호를 요청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으로 보입니다. 직접적으로 도움을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추후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02-2292-6337로 연락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위기에 처한 동물을 외면하지 않고 제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