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마리의 입양공고는 순차적으로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현재 구조 개체수는 64마리지만, 구조 이후 온센터에서 태어난 자견들을 포함해 현재 총 75마리의 구조 동물이 입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출산 예정인 개체수를 파악해볼 때 80마리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온센터 보호 공간이 턱없이 부족해, 구조견들을 협력병원과 위탁처에 나누어 보호하고 있습니다. 구조는 끝이 아닌, 시작입니다. 아산 애니멀호딩 구조견에게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입양이 어렵게 느껴지신다면 임시 보호도 큰 도움이 됩니다.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임시보호는 최소 3개월부터 가능하며, 상담 후 기간 연장도 가능합니다.
동물자유연대는 아산에 위치한 어느 한 민가에서 개 100여 마리를 사육하고 있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누군가 인근 계곡에 버리고 간 개들을 데려와 돌보기 시작했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중성화수술을 하지 못해 개체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 상황이었습니다. 👉구조현장 살펴보기
동물자유연대는 전 개체를 구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보호 공간의 한계로 95마리의 개들을 한 번에 데려올 수는 없지만 구조가 시급한 개들을 선별해 순차적으로 구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구조 당일, 현장에서 마주한 개들은 갈비뼈가 드러난 야윈 몸을 이끌고 활동가의 다리를 올라타며 애정을 갈구했습니다. 다리가 부러져 다가올 수 없는 개들은 최선을 다해 꼬리를 흔들며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오로지 관심과 사랑만을 바라는 간절한 몸짓이었습니다. 구조된 개들은 품에 안기자 기쁜 듯 활동가를 빤히바라보았고, 쓰다듬는 손길에 기분 좋은 듯 얼굴을 비볐습니다. 온센터에 입소해 허기짐을 달랜 후에는 더 힘차게 뛰어 사랑을 바랍니다.
구조 후 동물들은 건강검진과 목욕, 미용 등 세심한 돌봄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건강 검진 결과 몇몇 동물을 제외한 대부분의 구조견은 대체로 양호한 건강 상태를 보였습니다. 배설물에 젖은 털을 깨끗하게 씻고 나니 보송보송한 털을 휘날리며 예쁜 모습을 드러낸 동물들은 개들과 배설물로 가득한 공간이 아닌, 깨끗하고 넓은 견사를 뛰어다니며 자유로운 기분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구조견들은 하나 같이 사람을 좋아하고 늘 사랑을 바랍니다. 태어나 한 번도 오롯한 사랑을 받아보지 못한 구조견들에게 따뜻한 손을 내밀어주실 가족을 기다립니다🙏
이나라 2022-10-30 13:08 | 삭제
오유,삼공이 입양 신청하고 싶습니다.
온센터 2022-10-31 09:25 | 삭제
안녕하세요 이나라님! 입양 신청은 해당페이지 우측 상단 또는 하단의 입양신청 버튼을 클릭하신 후 입양신청서를 작성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