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마리의 입양공고는 순차적으로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현재 구조 개체수는 64마리지만, 구조 이후 온센터에서 태어난 자견들을 포함해 현재 총 75마리의 구조 동물이 입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출산 예정인 개체수를 파악해볼 때 80마리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온센터 보호 공간이 턱없이 부족해, 구조견들을 협력병원과 위탁처에 나누어 보호하고 있습니다. 구조는 끝이 아닌, 시작입니다. 아산 애니멀호딩 구조견에게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입양이 어렵게 느껴지신다면 임시 보호도 큰 도움이 됩니다.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임시보호는 최소 3개월부터 가능하며, 상담 후 기간 연장도 가능합니다.
동물자유연대는 아산에 위치한 어느 한 민가에서 개 100여 마리를 사육하고 있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누군가 인근 계곡에 버리고 간 개들을 데려와 돌보기 시작했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중성화수술을 하지 못해 개체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한 상황이었습니다. 👉구조현장 살펴보기
동물자유연대는 전 개체를 구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보호 공간의 한계로 95마리의 개들을 한 번에 데려올 수는 없지만 구조가 시급한 개들을 선별해 순차적으로 구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김혜아 2023-10-05 16:51 | 삭제
리코 입양문의 넣었는데 연락이 없어서요... 해외 거주자라 전화가 어렵습니다. 메일로 연락드리고 입양 신청서도 작성했는데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입양 문의는 잘 들어간건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