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하기
- 2010.10.27
안녕하세요, 아래의 사연을 동물농장 프로그램에도 올렸는데요,
어느분께서 답글로, 이곳에 도움요청도 해보는게 좋을거같다 의견주셔서, 옮겨 적어봅니다.
날이 너무 추워지는 요즘, 힘들고 어려운일 하시는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리고요, 꼭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
여기는 경기도 화성시의 한 아파트 입니다.
지난 1주일전부터 아파트 외벽(난간)옆에 하루종일 누군가를 기다리듯 앉아있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약간 진도 비슷한 누렁이 아이구요, 어린나이는 아니지만 그리 많지 않아 보입니다.
처음에 발견했을때는, 목줄과 긴 끈을 달고있어서, 전 주변의 농가에서 탈출한 녀석인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며칠뒤에는 목줄도 온데간데 없어지고, 추운날 바람이 쎈 아파트 풀밭에 다소곳이 앉아만 있습니다.
주변에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이 불쌍한 마음에 먹을것을 가끔 주고는 있지만, 날도 추워지고, 저희동네엔 바람도 너무 쎄서 한겨울 길 위에서 이녀석이 어찌버틸수있을지 너무 걱정이 됩니다.
사람을 아주 경계하지는 않지만, 절대 가까이 다가오게 하지는 않구요, 잡으려고 해봤지만, 아파트 나무사이로 도망쳐서 도저히 잡을 수가 없어요. 제가 키우는 강아지랑 산책할때보면 가까이 다가와 호기심을 보이지만, 그것도 잠시, 다가가려하면 도망가요..
그리고는 사람이 멀어지면, 다시 돌아와서 같은자리에 앉아있습니다.
밤에는 어디가서 자는것같기도하지만, 아침부터 저녁 9~10시까지는 난간옆에서 누구를 기다리는것처럼 앉아있어요..
방송용으로 내용이 부실할 수 있는 흔한 사연의 길강아지이지만..
도움이 정말 필요한 것 같아요..
------------------------------
제 연락처는 010-2712-9413 입니다.


- 0
- |
- 70
- |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