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 임시보호 한달차 입니다! 리아는 조금씩 잘 적응하고 있어요!
요즘은 아침 저녁으로 산책을 하고있습니다! 항상 같은 코스로 다니면서 적응 할 수 있게 하고있어요!
다만 도시 소음에는 아직 깜짝깜짝 놀랍니다.. (저도 놀랍니다 ㅎ)
그리고 입양 동물의 날도 다녀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리아를 알아봐 주셔서 놀랐어요ㅎ 리아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적극적으로 놀지는 못했지만~ 강아지 사촌과 주말도 보내며 재미있게 지냈습니다!
아! 리아는 사람은 무서워하는데 강아지들은 엄청 좋아해요! 반려견 운동장에 가면 인기만점 입니다ㅎ^^
저는 평일에는 이틀은 재택, 나머지는 출근을 하는데요 재택이나 주말일땐 하루종일 같이 있어주지만, 제가 출근할때는 혼자 있어야 하는 리아에게 너무 미안합니다.ㅜㅜ 물론 의젓하게 기다리지만 리아에게는 얼마나 긴 시간일지..
그럴수록 산책도 더 열심히 하고 반려견 운동장도 가고 리아가 행복할 수 있게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리아도 아직 백프로 적응은 아니지만, 잘 지내주고 있어서 얼마나 다행이고 고마운지 몰라요.
욕심부리지 않고, 오직 리아가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고민하고 노력해보겠습니다!
짱금자 2023-05-08 10:31 | 삭제
타견과의 친화도가 짱인 리아!! 사실 워낙 소심했던 리아라 임시보호를 시작한다 했을 때 걱정스러운 마음이 들기도 했는데요! 보호자님께서 여러 방면으로 리아를 신경써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리아가 편안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것 같아요!! 리아와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어제보다 오늘 더 따뜻한 하루 보내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