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뜩 썼는데 글이 지워져서 다시쓰는중이에요ㅠㅠ
전 아웅이 현 구름이는 사진으로 보다시피 아주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습니다.
천방지축 소년으로 가족의 한구성원이 되었어요.
처음에 온 이틀정도는 낯을 가리는지 잠도 잘못자고 조용하던 아이가 이제는 이리저리 사고치고 다니는 사고 뭉치 입니다.
구름이는 올때부터 눈물자국이 있어서 눈물 자국을 지워주려 열심히 노력중인데 눈물이 많은 아이인가봐요 이제는 행복하게만 해줄께요!
이차 접종도 한번도 안 낑낑데고 씩씩하게 잘 맞는 맹수 구름이 입니다.
이제는 이리저리 사고치기 바빠서 잘 봐줘야하고 배변패드를 물고 다녀서 열심히 교육하려고요
소변은 이제 점점 잘가리는거같아서 오늘도 칭찬 잔뜩받고 열심히 돌아다니면서 노는중입니다.
나중에는 배변도 잘가리겠죠? 잘가리는 그날까지! 그리고 구름이는 혼자서도 잘놀아요 장난감을 가지고 이리저리 돌아 다니면서 물고 다니고 손발도 물려고 해서 교육이 시급합니당 ㅎㅎㅎ 그래서 손으로 놀아주지 않고 장난감으로 놀아주는 훈련을 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교육은 계속 해야할꺼같아요
다양한 경험을 집에서 해주게 하고 있고 얼른 산책을 해주면서 좋은 교감을 시켜주고 싶습니다
앞으로 쑥쑥 건강하게 크는 구름이 지켜봐 주세요!
+목록에 사진이 왜 안 뜨는 걸까요? 방법을 아시는분 알려주세요ㅠㅠ
짱미호 2023-05-02 11:12 | 삭제
아이고~~ 우리 구름이 쑥쑥 크고 이군요!!! 아직 도움이 많이 필요한 시기라 이리저리 사고를 치긴 하겠지만 그 시기가 지나면 지금보다 편안한 시간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성장기에 어떤 경험, 어떤 사람, 어떤 강아지를 얼마나 많이 다양한 경험을 하냐에 따라 친구들의 성격이나 반응도가 많이 달라질 수 있어요 ㅎㅎ 구름이와 보호자님의 하루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