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엄마님 안녕하세요. 코스가 피부알러지로 많이 고생한다니, 저도 맘이 짠하네요. 들레도 재작년(2025년) 11월부터 현재까지 피부알러지로 약복용 중입니다. 수의사가 피부알러지는 완쾌는 어렵고 더 나빠지지 않게 꾸준히 치료한다고 하니, 별 도리는 없으나 좋아졌다가 나빠졌다가를 지속적으로 반복하니 이젠 인내심도 바닥나는 것 같습니다. 들레는 요즘 동장군의 추위로 산책을 못해 밥 맛이 없는지 몇일 전부터 아침밥을 먹지 않고 있습니다. 하루에 한끼 식사 중...ㅋㅋㅋ들레도 어느덧 우리집에 온지 7년차(추정나이 9살)되다 보니 노견으로 진행중이어서 소화 능력이 예전 같이 안네요. 이번주 토요일 병원 진료가 있어서 수의사에게 함 물어보려고 합니다. 코스&들레 모두 피부알러지에서 해방되어야 하는데 시츄종 자체가 피부병이 많은 종이라고 하니, 겸허히 받아 드릴수 밖에 없는 처지지만 같이 생활하는 동안은 제발 안 아팠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연일 맹추위에 감기 조심하시고요 따뜻한 봄날이 오면 코스와 들레 만남을 기대합니다.
구지은
2026.01.21
튼튼이랑 진짜 많이 닮았네요🤭 언제봐도 이쁜 들레 ~코스는 요즘 피부알러지가 너무 심해져서 많이 힘들어하고있어요ㅠㅠ 약조차 잘 듣질않아서 가려워하는 코스보면 늘 안타까워요 ~~들레는 아픈곳없이 잘 지내고 있죠? 이쁜아가들 건강하길 바랄뿐이예요 ~~
성철우 2026.01.26
코스엄마님 안녕하세요. 코스가 피부알러지로 많이 고생한다니, 저도 맘이 짠하네요. 들레도 재작년(2025년) 11월부터 현재까지 피부알러지로 약복용 중입니다. 수의사가 피부알러지는 완쾌는 어렵고 더 나빠지지 않게 꾸준히 치료한다고 하니, 별 도리는 없으나 좋아졌다가 나빠졌다가를 지속적으로 반복하니 이젠 인내심도 바닥나는 것 같습니다. 들레는 요즘 동장군의 추위로 산책을 못해 밥 맛이 없는지 몇일 전부터 아침밥을 먹지 않고 있습니다. 하루에 한끼 식사 중...ㅋㅋㅋ들레도 어느덧 우리집에 온지 7년차(추정나이 9살)되다 보니 노견으로 진행중이어서 소화 능력이 예전 같이 안네요. 이번주 토요일 병원 진료가 있어서 수의사에게 함 물어보려고 합니다. 코스&들레 모두 피부알러지에서 해방되어야 하는데 시츄종 자체가 피부병이 많은 종이라고 하니, 겸허히 받아 드릴수 밖에 없는 처지지만 같이 생활하는 동안은 제발 안 아팠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연일 맹추위에 감기 조심하시고요 따뜻한 봄날이 오면 코스와 들레 만남을 기대합니다.
구지은 2026.01.21
튼튼이랑 진짜 많이 닮았네요🤭 언제봐도 이쁜 들레 ~코스는 요즘 피부알러지가 너무 심해져서 많이 힘들어하고있어요ㅠㅠ 약조차 잘 듣질않아서 가려워하는 코스보면 늘 안타까워요 ~~들레는 아픈곳없이 잘 지내고 있죠? 이쁜아가들 건강하길 바랄뿐이예요 ~~
박경화 2026.01.14
들레다~~~^^
문여진 2026.01.10
^^ 들레야 반가워~ 튼튼이보다 더 용기있고 카리스마있어 보이네~~
성철우 2026.01.07
들레 입양시기는 2019. 8. 27. 입니다. 햔재 9살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