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캣에 온 가족들! 아쉬운 비 소식에도 불구하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해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했습니다.
반려견들은 도착하자마자 넓은 잔디마당에서 뛰놀고, 활동가들과 인사도 나누며 그 누구보다 바쁘고 즐겁게 놀았습니다. 잠깐씩 비가 내려도 개의치 않고 더 신이 나서 뛰어다녔답니다!
가족들도 푸르른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봉사자님의 도움으로 온캣에서 보호중인 ‘몽글이’도 일일가족과 함께했습니다.
친구와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낸 몽글이🧡
야외에서 반려견과 추억을 만들었다면, 실내에서는 반려동물 굿즈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그림을 그리고 사진을 꾸미느라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초집중하시던 참가자분들! 완성된 굿즈를 보며 너무 귀엽고 예쁘다며 흐뭇해하시는 모습이 활동가들도 덩달아 웃음 짓게 만들었습니다.
우리집 아이돌! 포토카드 탑로더 꾸미기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 인화
반려견과 함께 만드는 발자국 그림 그리기
우리집 반려동물을 닮은 동물 키링 꾸미기
직접 그린 그림으로 슈링클 키링 만들기
온캣 고양이들 마그넷 만들기
실내에서도 의젓하게 있어준 반려견들 덕분에 프로그램을 잘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모두모두 고맙개!
마지막을 장식한 프로그램은 온캣 고양이들과의 만남 시간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진행된 묘사 투어에 고양이들은 온몸으로 반가움을 표시했답니다!
사랑하는 반려견, 온캣 고양이들과의 소중한 추억과 세상에 단 하나뿐인 굿즈까지 한아름 안고 집으로 돌아가는 참가자분들이 참 행복해 보였습니다. 다음에 또 놀러오세요, 온캣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