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도 온센터에는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10주년을 맞아 많은 회원님들과 다정한 시간을 보냈고 쉬지 않고 열심히 동물들의 가족을 찾아주었습니다. 또 안전을 위해 정들었던 노견정을 허물고 리모델링을 시작했습니다. 더 튼튼해진 온센터에서 많은 동물들이 안온한 일상을 보낼 수 있기리를 바라며 365일, 매일 생명의 불을 환히 켜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동네 곳곳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트리를 마주합니다. 괜히 설레는 요즘, 온센터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낼 동물 친구들을 위해 소원을 적어 볼까 합니다. 온센터의 크리스마스 소원은, 동물 친구들이 하루라도 빨리 가족을 만날 수 있게 되기를, 누구도 늙음과 병으로 고생하지 않기를, 이곳에는 행복만 머물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우리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며볼까요? 많은 분께서 함께 동물들을 응원해주신다면, 더 많은 친구들이 가족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요? 온센터 크리스마스 트리에 다정한 마음을 남겨주세요. 적어주신 마음은 동물 친구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습니다💌💖
올해도 산타파이브와 함께합니다. 온센터 친구들이 어서 가족을 만날 수 있도록 '내 트리를 꾸며줘'에 멋진 입양 광고도 실어주셨습니다. 혹시, 온센터 트리를 꾸미다 동물들의 모습이 보인다면 자세히 들여봐 주세요. 어쩌면 클릭 한 번에 동물의 삶도, 여러분의 삶도 바뀔지 모르니까요!
온센터 동물 친구들에게 사랑이 담긴 편지 많이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