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이야기

[D12-70관외] 퇴근길 구조자 분을 졸졸 따라온 자루


이름 : 자루(코숏)

나이: 2~3세 추정

성별 : 수컷

성격 : 사람을 잘따르며 애교가 많음

건강상태 : 중성화 수술완료.그외 건강상태 양호

 

퇴근길....구조자 분의 뒤를 야옹야옹 울면서 졸졸졸 따라온 자루,

차마  지나칠 수 없어 구조를 하셨지만

구조자 분께서 키우실 여건이 되시질 않아

동물자유연대로 입양의뢰 하셨습니다.

한때는 사람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을 자루,

이제는 자루가 생을 다하는 그순간까지 평생 사랑해주실

가족을 찾습니다.

*자루의 입양을 원하시는 분은 1차서류심사 통과 후 당산동으로

방문하셔야 합니다.

 

(입양책임비) : 10만원

1.입양신청서 작성

입양을 원하시는 분은 하단의 '입양신청하기'를 누르시고 간단한 입양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2.전화상담 및 방문면담

입양담당자가 신청서 검토 후 개별 연락을 드리며 단체측과 통화가 되신 입양신청자께서는 단체로 방문해 면담을 가지게 되고, 면담 결과를 토대로 최종적으로 입양자를 결정하게 됩니다.

3. 입양동의서 작성 후 입양

입양이 결정되신 분은 단체로 재방문하여 마지막으로 입양동의서를 작성하신 후에 유기동물을 입양하실 수 있게 됩니다.^^

4.입양신청시 유의사항
- 유기 동물 입양은 반드시 가족 구성원 전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 보내주신 입양비는 다른 유기동물 구호 및 복지활동에 소중히 쓰여집니다.

 




댓글

최햇님 2012.12.12

저는 안타깝게도 이 아름다운 생명을 사들일 순 없습니다. 왜냐면 저는 작은생명들을 입양할 돈과 사랑을 줄 시간이 없습니다....물론 저도 이 작은 생명을 사랑해주고 키워주고 따뜻한 품에 안기도록 하고 싶지만 저는 아직초등학생이고 가족들은 동물들의 털에 과민반응을 일으키는 증상이 있어 아름다운 이 생명을 키우지 못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진도견같은 경우는 밖에서 키워도 되지만 이런 작은 생명은 너무 여려서 집안에서 키워야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아름다운 생명을 돌봐주지못할꺼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비록 말이 안통하더라도 마음으로 따뜻함을 자루에게 꼭 전해주고 싶습니다. 저의 꿈은 꼭 커서 동물을 사랑단체의 직원이 되는 것과 하루 하루 작은 생명들을 돌봐주고 사랑해주는 것입니다. 이작은 생명을 꼭 한번 사랑해주고 싶습니다.


박소연 2012.12.11

자루는 12/5 1차접종완료 귀치료결과 깨끗하다고나왔고 애드보킷(심장사상충)치료 완료하였습니다.


박소연 2012.11.26

자루의 모습과 성격이 궁금하시면 입양후기에 임보일기 올리고 있으니 입양에 참고해주세요!!


박소연 2012.11.16

제가 구조하고 현재 제 지인이 임보하고 있어서 자세한 신체특이사항은 당장 파악이 어렵습니다 제가 네이버 쪽지로 연락드렸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이린세 2012.11.16

혹시 한쪽발에 발가락에 털이 벗겨져있지 않아요?? 가족같은아이입니다 제발 답글 써주세요..


이린세 2012.11.15

혹시 이 아이 어디서 구조된건지 알수있을까요?? 며칠전에 비슷하게 생긴 저희집 고양이를 잃어버려서요..


박소연 2012.11.15

자루 구조자입니다 자루 구조당시 기본검사 및 기생충검사 완료하였고 항체가 없어 기본접종중에 있습니다 사람을 매우 잘따르고, 애교가 많으며 현재 임시보호하고 계신 분에 말에 따르면 자기 자리에서 자라고 눕혀주면 움직이지 않고 잘 잔다고 합니다. 중성화 수술도 되어있고 자루의 행동을 보면 사람손을 아주 많이 탄 아이같습니다. 좋은 엄마아빠 빨리 나타나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