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자유연대에서 구조하여 보호하고 있는 혼혈견, 중·대형견, 장애견은 한국내 입양이 매우 어렵습니다. 한국 주거환경의 특성과 위 동물들에 대한 편견, 품종을 선호하는 경향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동물들은 구조 후 동물보호소에서 평균 5년 이상 생활하거나 평생 입양의 기회를 얻지 못하고 동물보호소에서 삶을 마감합니다. 이에 웰컴독코리아와 연계하여 해외입양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웰컴독코리아(welcomedogkorea)는 국내입양이 어려운 중·대형 유기견의 해외 입양을 추진하는 비영리단체입니다. 미국, 캐나다 등 현지 해외 입양 단체와 협력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해외 입양 프로세스가 구축되어 있습니다.
웰컴독코리아(welcomedogkorea)와 함께하는 대형견 행복 찾기 프로젝트
▲해외입양을 통해 가족을 만난 대박이 이야기▲
현재를 기준으로 동물자유연대가 보호하고 있는 동물은 총 440여 마리입니다. 동물들은 대부분 학대, 방치 등 열악한 환경 속에서 구조되었습니다. 이들은 반려동물복지센터 온에서 활동가의 사랑과 보살핌을 받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곳에서 평생을 보내려면 수백 마리 동물들과 애정과 공간을 나눠야만 합니다. 넘치는 사랑을 오롯이 받을 수 있다면, 고통과 절망 속에서 구조된 동물의 마지막이 가족의 품이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대형견, 혼혈견, 장애견이라는 이유로 가족을 만나지 못하는 동물들에게 해외입양은 삶의 기회이기도 합니다. 국내에서 입양의 기회가 쉽게 찾아오지 않은 동물들이 새로운 삶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면 조금 멀리 가더라도 가족을 만나는 지름길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 온 동물들을 응원해주세요. 그리고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인스타그램 @kawa_wdk로 이동합니다.▲
신승아 2021-01-09 15:24 | 삭제
가족이 후원하는 바람이라는 강아지가 오랫동안 입양이 되지 않고 센터 생활을 오래하는 것이 늘 마음이 아팠습니다. 저희 집에 데려와 키우고 싶었지만 강아지가 여러마리 있어서 키우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웰컴독코리아와 함께 진행한 해외 입양 프로젝트를 통해 캐나다로 입양이 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입양 후의 모습을 사진으로 봤지만 좋은 주인분을 만나 행복해 하는 모습이 느껴져서 정말 기뻤습니다. 이렇게 좋은 프로젝트를 진행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현미란 2021-02-03 10:18 | 삭제
할머니가키우시던.남아입니다..지금중환자실에계세요
믹스견이고..겁도많은아이입니다..여기저기물어보니..
다른곳으로입양은힘드실거같다네요..
할머니의언니분께서..안락사를시킨다고알아보고계시는중입니다..
저희가데리고있고싶지만다가구고..
옆집에서벌써시끄럽다고말이나온상황이라..
도와주세요....
Sunny 2021-06-27 19:12 | 삭제
요즘은 해외입양비가 얼마나 드나요? 코로나 때문에 격리기간이 긴가요?
호주 퍼스로 입양 도 되나요?
김경희 2021-08-28 18:08 | 삭제
작은 강아지를 키워고 싶어요 큰 강아지는 아파트라서요
김소현 2023-12-16 17:30 | 삭제
저희가 아기가 태어나서고.이사를 가야해서 강아지를 입양 보낼 라고 하는데 가능할까요.
ㅋㅋㅋ 2023-12-19 16:25 | 삭제
김소현 님, 애낳고 이사가는데 왜 강아지는 같이 못데려가시나요?
사람 생명은 중요하고 강아지는 다른곳 보내고 그래도 되는 생명인가요?
포장해서 입양이지 파양하시는거잖아요;
김정우 2024-01-21 21:51 | 삭제
진도견정도의 중견으로 여아를 분양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