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연후원
학대받고 고통받은 구조 동물들,
결연가족이 되어 따뜻한 마음으로 안아 주세요.
- 2025.09.16
동물자유연대는 충남 세종시의 한 미용학원에서 실습용으로 쓰이던 동물을 구조했습니다. 이들은 미용 실습 뿐 아니라 번식에도 이용되었습니다. 그곳에서 실습견으로 살던 개는 무려 53마리였습니다. 그곳에서 동물들은 살아가는 생명이 아닌, 단지 가위질 연습을 위한 도구로 취급되고 있었습니다. 이들은 미용 실습 뿐 아니라 번식에도 이용되었습니다.
열악한 환경에서 방치된 개들의 몸에는 고통의 흔적이 가득했습니다. 하악 골절, 안구 질환, 유선 종양 등 질병은 물론, 반복된 임신과 제왕절개의 상흔이 온몸에 남아있었습니다. 이 생명들은 작은 몸으로 수많은 상처를 안은 채, 실습과 번식, 제 쓰임과 용도를 다하기 위해 사용되어야 했습니다. 치료와 돌봄은 없었습니다.
미용학원 구조견들은 좁고 차가운 뜬장을 벗어나 병원과 온센터에서 치료를 받으며 조금씩 회복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이제 53마리의 구조견은 새로운 경험과 세상을 만납니다. 이들에게도 그저 자연스러운 삶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면 좋겠습니다.
필요가 아닌 사랑을, 뜬장과 실습대가 아닌 따뜻한 품을 알려주고 싶습니다. 미용학원구조견들이 안전하고 평범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이 친구들도 언젠가 누군가의 세상 전부가 될 수 있도록 함께해주세요. 보호소에서의 삶을 든든하게 지원하고 응원하는 결연가족이 되어주세요.
미용학원구조견 의 소중한 결연 가족
-
오유경
-
강희경
-
김소연
-
이경민
-
최한나
-
김유나
-
임수빈
-
김벤지
-
장선정
-
황수민
-
박지은
-
김정현
-
한재은
-
구슬아
-
김민하
-
이지연
-
강소라
-
이유라
-
권다영
-
이영주
-
김미현
-
한예슬
-
김은애
-
흥창냥창
-
최준호
-
박수완
-
유민지
-
김예은
-
장민지
-
김소연
-
김수정
-
김성중
-
김윤희
-
박정하
-
박명현
-
차은선
- 0
- |
- 548
- |
- 7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