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후기
가족을 만나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온센터 입양 동물들의 소식을 들려드립니다.
- 이지은
- |
- 2010.01.17
안녕하세요?
불철주야 늘 고생하시는 님들 애정과 헌신앞에 항상 죄스러운 마음입니다.
평소 늘 생각하던 것이 있어서 여쭤보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는 전국 동네마다 없는 곳이 없는 애견샵에 대해 제한과 제재를 할 수 있는 관련 법안이 반드시 생겨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자격도 없는 사람들이 그저 돈에 눈이 멀어 무분별한 교배와 그 교배를 위해 학대되어지는 종견과 모견, 입양자의 인격과 성향을 무시한 매매상황이 수많은 유기견과 이번 동물학대에 이른 결과를 초래한다고 생각합니다.
채소나 과일 파는 것도 아니고 사업자 등록증만 내면 생명을 팔 수 있는 조건이 주어진다는 사실이 너무나 경악스럽습니다.
최소한 애완동물에 관한 전문 기본교육을 이수한 자, 동물협회나 수의사협회에 인허가가 있어야만 종에 관한 교배와 관련 행위를 할 수 있고(아니면 최소한 교배에 관한 사항은 관련단체에서 관리감독이라도 해야만) 입양을 추진할 수 있으며, 애견샵을 오픈해야만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미젖을 떼지도 못한 아이를 억지로 떼어내어 면역성도 없이 분양하여 사람들이 약하다고, 병들었다고 버리고.. 치료를 하고자 하여도 만만찮은 병원비가 부담스러워 처분하는 경우가 제 주위를 보아도 허다합니다.
관련 법안을 개정하고 추진하는 운동을 하는 단체나 통로가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치하시는 분들중에는 동물을 아끼는 사람이 한명도 없는 것인가요?? ㅜㅜ 이 어리고 여리고 힘없는 아이들을 위해 힘써주실 사람이 모지란 것에 한탄할 뿐입니다.
추운 겨울 감기조심하시구요.. 우리아이들 위해 님들에 비해선 턱없이 부족하지만 한힘 한힘 보태겠습니다.
힘내십시요~
- 0
- |
- 1625
- |
-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