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8일은 세계 고양이의 날!😺 온캣에서는 특별한 날을 맞은 고양이들을 위해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온캣에서 즐긴 일일 바캉스 ‘8월의 캣캉스’ 행사 현장을 담아왔습니다.
고양이를 위한 따뜻한 공간, 온캣을 소개해 드리며 행사의 문을 열었습니다. 고통 속에 있는 고양이들을 구조하고 보호하는 온캣에서 ‘입양’의 영향력은 매우 큽니다. 한 생명이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 그리고 위기에 처한 또 다른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됩니다. 입양은 두 생명을 구하는 일이라는 점에 많은 분들이 공감해 주셨습니다.
그 뒤로 즐거운 프로그램이 이어졌습니다. 고양이 상식은 물론 온캣 고양이들에 관한 문제까지 재빠르게 맞추신 참가자님들! 이어서 진행된 보물 찾기도 열심히 참여해 주셨습니다. 내리쬐는 햇볕보다 열정이 더욱 뜨거웠다는 후문입니다.🔥
무릎 위를 떠나지 않고 사랑을 한가득 받은 애교쟁이 프레디
계속해서 만져달라는 손짓을 하던, 늘 손길이 고픈 오월이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는 중인 오름이는
처음 만난 참가자님과 신나게 놀아 모두를 놀라게 했어요!
편안하게 누워 다정한 손길을 느끼던 호란이
장난감을 따라 방을 날아다니던 뀨리&찌미
터널 속에서 참가자님들을 지켜보던 미니
많은 분들이 기대해 주신 묘사 투어 시간! 투어 시간 동안 고양이들이 너무 사랑스러워 행복하다고 말해주셨는데요, 고양이들 또한 다정한 손길과 즐거운 놀이 시간을 맘껏 즐겼습니다.
시원하고 달콤한 수박주스는 이날의 베스트셀러!
귀여운 스티커로 부채 꾸미기
온캣 고양이들과의 소중한 추억 담아가기
고양이 뱃지도 만들었어요!
세상 하나뿐인 고양이 부채와 달달한 수박주스로 시원하게 즐긴 ‘8월의 캣캉스’! 온캣 고양이들과 함께한 하루가 고양이를 더욱 사랑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이웃인 고양이가 이웃을 넘어 가족이 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애정 어린 시선으로 바라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