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

Companion Animals

바람직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 동물학대 사건대응, 피학대 동물 구조 및 보호, 유기동물재입양, 개식용금지, 길고양이와 공존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제도 정비 및 인식 개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감]2017년 동물자유연대 구조동물 치료비 지원사업
동물자유연대 2017-03-06 오전 10:02:19 4874 135


  
2016년 한해 119마리의 동물들이 동물자유연대의 치료비 지원을 받아 새로운 삶의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많은 시민분들이 구조 및 치료에 적극적으로 활동해주셨고, 동물자유연대도 이에 동참하는 마음으로 위기 동물의 치료비 지원을 해드렸습니다
 
동물자유연대는 2017년에도 시민분들과 함께 위기 동물들에게 새 삶의 기회를 주기 위해 치료비 지원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입니다
 
그 일환으로 구조동물 치료비 지원 사업인 HIGH-PAW를 시작합니다. HIGH-PAW'인간과 동물이 함께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간다'는 의미로 구조에 애써주시는 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는 치료비 지원 사업입니다
 
구조동물 치료비 지원 사업
 
반려동물이 급증하는 추세에 따라 버려지는 동물들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버려지는 동물들은 사고나 전염병 등에 취약하기 때문에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위기동물을 안타깝게 여겨 도움을 주시려는 분들 역시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치료비는 온전히 구조자분들의 몫이었습니다. 그러한 부담을 함께 나누기 위해 동물자유연대에서는 치료비 일부를 지원해 드립니다.
 
위태로운 생명이 새로운 삶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세요. 동물자유연대가 함께하겠습니다.
 
신청자격
 위기에 처한 동물로 치료가 필요한 동물
 
신청 기준
 입양 또는 임보 가능한 분
 
지원 내용
1) 유기동물 중성화
①  중성화 수술비 최대 암컷15만원, 수컷10만원(대형견은 5만원 추가 지원)
수술비 포함내역 (마취+혈액검사+수술비+항생제+입원1일까지 포함, 기타 검사는 제외)
 
2) 유기동물 치료비
①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 (30만원 이상 비용 발생 시 30%~50%지원)
지원제외 : 호텔링, 임보 목적의 입원, 미용, 용품, 장례, 단순스켈링, MRI, 단순검사비, 처방약 등 치료 외 비용

 신청기간
2017년  3월  6일 부터 예산소진시 까지

동물자유연대는 정부의 지원 없이 회원님들의 후원금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모든 지원사업은 후원금 중 배분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됩니다. 여러분의 사랑이 동물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될 수 있도록, 동물자유연대는 2017년에도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습니다.
 




 

꼭 알아두세요!!

모금 및 타 단체 지원을 받는 경우 지원 불가(지원 후 모금 시 지원 금액 반환 요청)
키우고 있는 동물에 대한 지원은 불가
구조 사실 증빙이 불가능한 경우
치료비지원은 임시보호처 마련이나 입양이 가능한 경우에만 지원
서류 미비 및 치료 완료 후 신청 시 제외 (치료 중 신청은 가능)
허위신청 확인 시 취소처리 및 지원금액 반환
병원계좌로만 지원이 가능함(병원비 결제 완료시 지원어려움)
명의만 빌려 주는 경우 지원이 제외

※ 신청서를 접수해 주시면 검토 이후 지원이 결정됩니다.


접수 
이메일 : midori@animals.or.kr

 개인 구조 치료비 지원 예산 소진으로 HIGH-PAW지원이 마감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