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자유연대

길고양이

Stray Cats

많은 사람들이 길고양이 모두가 사람에게 버림받은 고양이라고 생각하곤 합니다. 하지만 길고양이는 아주 오래전부터 길에서 태어나 살아온 동물입니다. 물론 그중에는 사람에게 키워지다 집을 나오거나 버려진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길고양이는 처음부터 길에서 나고 살아온 경우가 많습니다.

[길고양이와의 동행] 여러분 삶 속의 고양이 이야기를 모집합니다(마감)
동물자유연대 2013-05-23 오전 9:23:59 6482 375
 


길고양이와 평화롭게 공존하는 세상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고양이를 바라보는 사람들의 시선부터 달라져야 합니다. 이를 위해 동물자유연대는 새로운 길고양이 캠페인의 출발점으로 고양이에 대한 전반적 인식 개선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고양이와 관련된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고양이 이야기 하나하나가 길고양이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을 변화시키는 계기가 됩니다. 길고양이에게 밥을 주며 겪었던 이야기, 집에서 키우는 반려묘와 있었던 이야기, 길에서 구조해 지금은 가족이 된 고양이 이야기, 혹은 여행지에서 한번 스쳐 지나간 길고양이와의 이야기 등 고양이와 관련된 이야기라면 분량에 관계없이 어떠한 내용이라도 응모 가능합니다.






응모 기간 : 2013년 5월 23일~2013년 6월 10일
응모 방법 : 글을 작성하신 뒤 jina@animals.or.kr로  보내주세요.
           <응모 시 이름, 연락처, 주소를 함께 기재>
상품 : 고양이 라탄 하우스
       <응모해 주신 분들 중 총 10분을 선정해 드립니다>


* 출처가 불분명한 글이나 허락을 받지 않은 다른 사람의 글, 사진은 응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글과 함께 사진도 첨부해 주시는 분들께는 가산점이 있습니다.
* 당선작의 저작권, 출판권 등 모든 권한은 동물자유연대에 귀속됩니다. 여러분께서 보내주시는 고양이 이야기는 동물자유연대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되고, 이후 동물자유연대 길고양이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모두가 길고양이를 좋아하고 돌봐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길고양이는 이미 오랜 시간 동안 우리 주위에 있어 왔고, 앞으로도 우리와 함께 살아가야 할 존재임을 잊어서는 안됩니다.


길고양이와의 공존을 꿈꾸는 동물자유연대 길고양이 캠페인에 동참해 주세요.
여러분의 참여가 길고양이 삶을 바꾸는 힘이 됩니다.